권지태가 죽을수도있음
김기명은 '죽일각오'
권지태는 '죽을각오'임
누군가의 죽음으로 종건의 진가가 나온다 했는데
이건 종건과의 전투를 의미하는걸로 보임
그래서
한신우 김기명 리타이어하고
제실력을 내지 않던 권지태가 제실력을 내면서
종건을 막아서지만 리타이어 그리고 형님들을 살려달라
이야기하는데
종건왈:난 죽은놈 소원만 들어준다.
권지태는 끝까지 싸우다 목숨 잃을듯
권지태의 죽음으로 빅딜은 다 살아나가고
정신차린후 권지태 죽음으로 빅딜의 각성
이후 이야기가 이어나갈듯
애초에 종건이랑 서성은은 한팀이라 볼수있는데
서성은이 개입된 싸움에서 김기명이 죽을거라고 보기엔 넌센스임
종건이 등장해야함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