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이는 종건에게 트레이닝 좀 받아야겠다
이번에 켄타한테 확정적으로 진 게 맞으면 2계열사 끝나고 3개월 동안 종건한테 극진가라데+아이키도 배우고 처맞으면서 맷집도 키워야됨. 결국 이진성은 힘을 키우기 위해서 흑화할 날이 곧 올거라고 봄. 그때 종건을 찾아가든지, 종건을 만나서라도 싸움을 가르쳐달라고 한다면 종건은 수락해주겠지. 근데 종건의 트레이닝을 견뎌낼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지금처럼 스승(본격적인 싸움 스승)없이 크면 힘듬. 비록 복싱 관장님이 있지만 핫모드 이진성의 싸움 방식은 개싸움이라서 그런 싸움의 경력이 많은 종건이 가르치는 게 맞음.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