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랑 이진성 이사진처럼 되면 얼마나 강해지려나
무조건 흑화될거란 장담은 없지만, 상상에 불과한 사진들이지만 어느정도 플래그가 박힌거같은데 종건이 키운다는 가정하면
진짜로 김기명, 성요한급 되는거아니냐 이진성은 종건이 아예 대놓고 성요한을 옆에두고도 친구(성요한)보다 나은거같다며 인정했다고 말했고
바스코도 최근 어디선가 싸우다가 밑에 사진처럼 X자 상처가 얼굴에 남았고
종건도 왕오춘같은 찐따도 키웠는데, 저런 애들을 못키우겠냐고 말한거보면 볼만할듯 ㅋㅋㅋㅋ
현재까지는 4대크루가 씹어먹는중이지만, 왜 막판으로 갈수록 재원고로 기울거같은 느낌이드네, 진호빈도 전성기기량 + 고딩피지컬로 중학생 시절보다 괴물이 될거같고, 이태성도 학습 + 준구 비밀친구로 준구한테 배울 수도 있을 가능성도있고, 홍재열도 소피아한테서 더 훈련받고 강해질 여지도있고
그래도 어차피 박형석, 무형석 미만잡이겠지만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