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인물은 김기명이라고 본다
그 이유는 한신우가 있기 때문임.
1.한신우가 돌아옴으로써 빅딜의 헤드 자리를 되물려줄 수 있음
2. 김기명은 종건과 준구에게 원한이 있고
'한신우가 빅딜을 떠나게 만든 인물'이기에 생긴 원한임
그런데 이번 에피소드에서 빅딜이 한신우를 다시 빅딜로 데려오는데 성공한다면 그 원한도 어느정도 사그라들겠지
그런데 그럼 재미가 없잖아
그래서 그 원한이 김기명->한신우로 되물림 될 것 같음
그 증오의 촉진제가 김기명의 죽음이고
다루마랑 종건이 엮여있고
종건과 같이 최회장과 같은 편인 이도규가 등장한 시점에서
종건이 나올 명분은 충분하리라 보고
종건의 진가가 나온다는건
어쩌면 종건 혼자 김기명+한신우를 상대한다는 소리일지도 모름
거기서 김기명은 죽는거지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