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죽음이 김기명일 확률이 높은 이유 3가지
1. 성장 가능성
장현 - 스승이 이도규
성요한 - 눈만 고쳐도 씹호재 이미 무형석 카피본 보유중
유진 - 전력은 말할 것도 없고 여차하면 약이나 뺑소니 등으로 암살가능
김기명 - ..? MMA+깜빵싸움 -> 깜빵시절 종건급
-> 여기서 스승도 없지 카피나 특출난 재능도 없지 여기까지가 한계임
오히려 얘가 죽고 한신우가 헤드로 들어오면 전력 씹상승
2. 여운
왕오춘이 죽었을때 여운이 남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 슬픈 스토리 아니겠노? 당장에 성요한이 죽으면? 김기명이 죽는 것 보다 슬프게 와닿을까? 성요한이 제일 불쌍해 보였던 건 갓독 스토리에서 애들 앞에서 대놓고 종건한테 수치플 당했다는 거 본인이 아닌 본인보다 한참 약한 이진성을 후임후보로 선택했다는거 그런데 김기명은? 지금 유진 개 빡쳐서 빅딜 반죽일려고 몰려오고 있지 한신우는 2개열사 사장 지키려고 덤벼들테지 여기서 아마 크게 한탕하고 한신우 대신해서 김기명이 죽고 한신우 기억 찾을듯
이 계기로 서성은도 마음이 조금씩 흔들릴테고 (이 새끼도 은근 츤데레라 빅딜 아껴서 김기명이 죽으면 나중에 유진 통수 크게 칠수도 있어보임)
3. 4대크루 헤드들의 목적
장현 - 호스텔 가족들 지키기 + 친구인 박형석 돕기 (평화)
성요한 - 돈 벌어다 엄마 눈 치료
유진 - 꼬리 자르기 하려던 회장 위협
김기명 - 한신우 구하기
본인이 죽으면서 까지도 한신우 기억 돼 찾고 빅딜로 돌아와 행복할 수 있다면 그걸로 만족할 새끼임 얘는 그리고 종건 죽이려고 했던 이유도 결론은 한신우 때문이였고
피드백은 받음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