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새키 머하는놈이지
내가 언급한게 "노박이 김기명이랑 싸우고 서로 데미지 주고 하는데" 이거인데
진심으로 싸웠다는걸로 서로 데미지 주고할수준이 팩트가 된거고
2계간부가 쿠도 안쓴 진호빈 우위 내는걸로 2계간부가 샤오룽 아래라는것도 지랄이구만
내말이 맞지 이지랄이노
| 저새키 머하는놈이지 |
|
|
저새키 머하는놈이지내가 언급한게 "노박이 김기명이랑 싸우고 서로 데미지 주고 하는데" 이거인데 진심으로 싸웠다는걸로 서로 데미지 주고할수준이 팩트가 된거고
2계간부가 쿠도 안쓴 진호빈 우위 내는걸로 2계간부가 샤오룽 아래라는것도 지랄이구만
내말이 맞지 이지랄이노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핫진성보다 약한 노형석이 김기명한테 서로 대미지 주고 하는 수준은 된다고하니 또 핫진성은 샤오룽한테 개 발린다부터
억까는 실컷해놓고 내 언급하나로 저러는중 ㅇㅇ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