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건 얘는 진짜 미친놈인게
한 무술을 한달만에 마스터 한거랑 각지 돌아댕기면서 무술 배우러 댕기는거로 소프트웨어는 확실히 탑급 수준이고
하드웨어 또한 탑급일테고 반응속도도 높은편이고
일본내 입지 생각하면 위상도 쩌노
심지어 더 성장할수도 있음
| 종건 얘는 진짜 미친놈인게 |
|
|
종건 얘는 진짜 미친놈인게한 무술을 한달만에 마스터 한거랑 각지 돌아댕기면서 무술 배우러 댕기는거로 소프트웨어는 확실히 탑급 수준이고 하드웨어 또한 탑급일테고 반응속도도 높은편이고 일본내 입지 생각하면 위상도 쩌노 심지어 더 성장할수도 있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재능이란 말은 상대를 자신보다 낮잡아볼때 쓰는 말이니까.
애초에 각지를 돌아댕기면서 무술 배운종건 따라할뿐인 성요한 카피와 다르게 한달안에 무술을 마스터하는 수준
재능이 분야가 달라서 그렇지 결국 마지막가도 각지 다양한 무술을 마스터한 종건보다 강해지긴 힘듬 ㅇ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