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준 만약에 미츠키랑 김기명이랑 호각 이루는거 그려지면 어케 될거 같음?
젘 솔직히 미츠키가 시노비류 무술 배운거 같거든요
미츠키가 포크로 유진 위협한 전적이 있기도 하구
각 계열사들은 무기를 쓰는 유저가 직위가 높았음
(서성은 너클, 샤오룽 언월도)
그런걸 이어받아 누군간 무기를 쓸거 같고
그나마 가장 잘 맞는건 포크로 유진 위협한 미츠키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작은 무기라면 표창 쿠나이류가 떠오르고 그렇다면 역시 시노비류 무술을 배웠을 것이다 추측하고 있죠
만약 이 추측이 사실이라서 김기명 미츠키 1대1 호각연출 나오면
어떻게 될끼요??







추천



일본에 여자에 닌자류 무술인데요
그리고 추측 괜찮았나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