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세대 1세대 시간대 이상한거 아님?
0세대 활약하던 시절 보면 노상전차 다니고 무슨 야인시대 시절 같아보이는데 그럼 5,60년대 라는건데
1세대는 이지훈 보면 못해도 얘네가 학생이었던 시절이 2000년대 초반 이후는 돼보임
두 세대 사이에 간극이 못해도 4,50년은 차이가 나보이는데 어떻게 0세대가 1세대를 끌어드려서 같이 싸울수가 있음?
0세대가 활약하던 시절 배경 너무 무리수둔거같은데 최소한 90년대정도로는 잡았어야했다고 생각하는데
| 0세대 1세대 시간대 이상한거 아님? |
|
|
0세대 1세대 시간대 이상한거 아님?0세대 활약하던 시절 보면 노상전차 다니고 무슨 야인시대 시절 같아보이는데 그럼 5,60년대 라는건데
1세대는 이지훈 보면 못해도 얘네가 학생이었던 시절이 2000년대 초반 이후는 돼보임
두 세대 사이에 간극이 못해도 4,50년은 차이가 나보이는데 어떻게 0세대가 1세대를 끌어드려서 같이 싸울수가 있음?
0세대가 활약하던 시절 배경 너무 무리수둔거같은데 최소한 90년대정도로는 잡았어야했다고 생각하는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