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지훈은 샹크스가아님
샹크스중독 | L:0/A:0
595/830
LV41 | Exp.7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661 | 작성일 2022-01-20 17:37: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훈은 샹크스가아님

그나마 외지주에서 샹크스행보와 비슷한애 한명만 뽑자면 이지훈이긴한데, 오다가 샹크스를 아주 각별히 여기는거에비해 태준이형이 이지훈을 각별히 여긴다는 느낌은 조금도 아직까진 안듬 ㅇㅇ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슈르
최동수 팔 하나없고 0세대 네임드급 실력
2022-01-20 20:44:14
추천0
샹크스중독
졸라 개단순 ㅋㅋㅋㅋㅋ
2022-01-21 01:37:44
추천0
아슈르
이번 최동수 개떡상했고 떡밥 ㅈㄴ 숨기는거보면 이지훈 보단 더 닮음
2022-01-21 01:43:09
추천0
샹크스중독
0세대는 그냥 늙은이들이다 샹크스는 시기상 사황중 혼자 1세대격임. 거기 정점이고 주인공과 연결된 이지훈격이지. 팔하나 없다고 비교 ㅋㅋㅋㅋ 최동수는 그냥 다른 전설격
2022-01-21 03:03:09
추천0
아슈르
카이도도 후발주자라 1세대 격인데 카>샹이라 아닌듯 ㅇㅇ
2022-01-21 03:35:24
추천0
아슈르
진지하게 이야기하면 그런 세대차이빼면 최동수가 그냥 더 근접함
니가 여태 얘기한 머 떡밥 강함 죄다 숨기는거나 주인공이랑 만난적도 있고 전투력도 있는
2022-01-21 03:38:10
추천0
샹크스중독
니가 애초에 원피스에대해 뭘 제대로하나 알아야 판별하지 ㅋㅋㅋ 흰수염과 카이도만 15살차이고 카이도랑 샹크스가 20살차이임 더군다나 샹크스가 태어나기도전부터 카이도는 해적질하고있었음. 세대차이가 나는데 느그좃대로 카이도가 1세대격임? ㅋㅋㅋㅋㅋㅋ 그냥 팔하나 없다고 최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게 1차원적인 좃빠가 단순덩어리인건 변함없음 ㅋㅋㅋㅋㅋ 위치상 김갑룡과 최동수는 로저랑 샹크스의 관계랑 개념자체가 틀린데 아이큐 두자리급 좃빠가답다^^

위치상
김갑룡 - 로저
이지훈 - 샹크스
박형석 - 루피 이게 정답임 ㅇㅇ 각세대 정점
2022-01-21 04:57:42
추천0
샹크스중독
게다가 샹크스 혼자 미친듯이 밀어주는 오다라서 외지주의 이지훈의 위상보다 훨씬 능가할 가능성도 다분하지. 아직도 카>샹이라 믿는 1차원적 개단순 덩어리인거에서 답나오지^^ 일단 아카이누보다는 백퍼 확실히강하긴하지^^.
2022-01-21 04:58:14
추천0
아슈르
세대 차이빼면 최동수가 더 근접하다는데 또 댓글 안읽네
노블에이스 카이도 후발주자
샹크스 카이도 아래라니까 장문글 성능 죽이노 ㅋㅅㅋ
2022-01-21 12:48:06
추천0
샹크스중독
세대 차이랑 상관없다는듯이 이미 언급했는데, 역시 좃빠가 난독증답다^^ 이래서 대장균들은 어느 만화를 가도 좃빠가 인증밖에 못함^^ 캐릭터성 그 자체에 무조건 1세대를 대표하는 이지훈이 0세대를 대표하는 김갑룡의 뒤를 잇는것처럼 샹크스와 로저도 마찬가지지. 최동수가 도대체 뭐가 있는데? 그저 이도규처럼 0세대중 주축의 하나일뿐이지 그냥 너처럼 1차원적 접근으로만가서 최동수도 최강자중 하나니까 샹크스포지션이겠지라고밖에 생각못한다는얘긴데, 최동수는 그저 금사자 시키정도 포지션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그냥 급식이마냥 샹크스가 싫으니까 이지훈정도나 되는자와 비교되는게 싫다는 이유만으로 냉정한 판단조차 못하는거겠지 ㅋㅅㅋ

위치상
깁갑룡 - 로저
이지훈 - 샹크스
박형석 - 루피
마태수 - 아카이누

이게 맞음 ㅇㅇ

물론 원피스에서는 이미 샹크스가 로저빼고 나머지 원피스의 전설들을 이미 다 뛰어넘었겠지만, 그래서 외지주의 이지훈도 원피스의 샹크스 포지션을 못따라온다는거. 물론 이지훈도 김갑룡빼고 0세대 다 제끼는 수준일지 아무도 모르지
2022-01-21 13:13:23
추천0
아슈르
이지훈처럼 세대 대표라고 비슷하다고 볼순있는데 그건 니가 샹퀴라서 ㅇ
1세대 이지훈은 그냥 넘사로 나오는데 사황끼리는 전투력 필적 ㅇㅇ
위치만보면 샹크스는 아직 안나온 천량왕 정도가 맞을듯 ㅇㅇ
2022-01-21 13:54:59
추천0
샹크스중독
흰수염 - 이도규
빅맘 - 0세대 전설
카이도 - 0.5세대 전설
샹크스 - 이지훈

아무리 니가 일반적으로 지능이낮고 멍청해도 이렇게보면 이해될거다. 이지훈이라고 같은 1세대들과 비교안되는것처럼, 샹크스도 그 세대들과는 비교가 안되지 ㅇㅇ 애초에 이지훈의 비교대상은 0세대 전설들임. 샹크스가 수많은 전설적인 전투를 쌓아올리면서 밑바닥부터 사황까지 올라갔다는 오다의 설정집과 노블에이에서 나온 언급처럼 말이지. ㅇㅇ 그리고 그 이지훈의 업적조차 못따라가는게 샹크스가 가진 원피스 작가가 밀어주는 상징성임. 이건 원피스 고수들만 간파할수있는 부분이니 너한텐 말해도 무의미지만

난 샹퀴도 아니고, 그저 오다의 의도와 성향만을 따라가는 1등급 독자일뿐임. 오다가 아카이누를 치켜세운다면 나는 아카이누를 따라갈뿐임. 하지만 그렇지 않기에 오다가 치켜세우는 샹크스를 따라갈뿐 그이상 그이하는 아님. 무슨 퀴충은, 편파적으로 아카이누빠는 니들 대장균들한테나 해당되는 얘기고 대장균이라서 니가 이걸 부정하는것뿐임 ㅇㅇ 이미 샹크스가 빅맘과 카이도와도 급이 다른 해적일거라는거 나는 이미 알고있음 ㅇㅇ
2022-01-21 14:09:18
추천0
아슈르
대전도 어딘지 모른다는 애가 남 지능을 무시하노
아카이누 너무 강해서 완결 1년컷 발언만봐도 아카이누는 무시할수가 없지
노블에이스 피셜 전투력만보자면 카이도라서 카>샹인데 그건 또 아니라메 ㅇㅅㅇ
2022-01-21 14:34:25
추천0
샹크스중독
한국에 있을때도 서울 강남밖에선 살아본적도 없어서 느그 듣보잡 좃지방 시골 대전은 미국 10년째사는 내가 알바아니고 ㅇㅇ
그래서 카이도가 전성기 흰수염보다 강하다고 생각함? ㅋ

니평소 언급이나 만화이해하는 능력만봐도 파밸을 제외하고도 수준 떨어져보이는티가 팍팍나는데 뭘 ㅋㅋㅋㅋㅋ
2022-01-21 14:42:08
추천0
아슈르
어디서 살던 ㅅㅂ 대전 모른다는건 ㅈㄴ 오바지 아예 외국가서 살거면 몰라도
카>흰이 말은 안되는데 노블에이스 피셜은 너도 취급을 했으니까
2022-01-21 14:46:39
추천0
샹크스중독
니가 생각하는 그 대전모르는것보다도 더 평소에 멍청한말 밥먹듯이 내맽는게 예전부터 너였음ㅋㅋㅋ

거봐ㅋㅋㅋ 내가 뭐랬음? 노블에이에서 전투력만 따지면 카이도래놓고 카>흰은 말이 안된다ㅋㅋㅋㅋ 그렇지만 카이도가 샹크스보단 강하다ㅋㅋㅋㅋ 니가 먼져 들고온 설정부터가 니 의견의 모순이 되버리잖아^^ 그냥 팩트에 기반한것도아닌 샹크스에 감정있어서 카>샹 거리는것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다라는게 입증됐지? ㅋㅋㅋ 그래서 니가 개멍청하다니까? ㅎㅎㅎㅎ
2022-01-21 14:51:38
추천0
아슈르
니가 노블에이스를 취급해놓고 전투력만보면 카이도라는건 무시하고 샹크스가 아무튼 최강이라메 이거에 답한다는게 카>흰이냐 어질어질하노 노블에이스를 인정할건지 안 할건지 하나만해라
평소에 멍청한말은 니 특기긴하지 ㅇㅅㅇ
2022-01-21 14:58:37
추천0
샹크스중독
애초에 노블에이스는 작가 자체가 다르고, 오다가 검수만한거라 애니나 다름없지. 니가 먼저 들거온거라 내가 맞받아쳐준걸 왜 내탓하노ㅋㅋㅋ 전투력만보면 카이도면 전성기 로저보다도 강하겠네 ㅋㅋㅋㅋㅋ 그렇게 1차원적으로 단순하니까 니가 뭘 알리가 없다는거다 ^오^
2022-01-21 15:02:53
추천0
아슈르
샹크스가 수많은 전설적인 전투를 쌓아올리면서 밑바닥부터 사황까지 올라갔다는 오다의 설정집과 노블에이에서 나온 언급처럼 말이지
얘는 머 다른 인격인가보네 ㅇㅇ
2022-01-21 15:05:37
추천0
샹크스중독
"노블에이스 카이도 후발주자" 2022-01-21 12:48:06

"샹크스가 수많은 전설적인 전투를 쌓아올리면서 밑바닥부터 사황까지 올라갔다는 오다의 설정집과 노블에이에서 나온 언급처럼 말이지." 2022-01-21 14:09:18

자, 누가 먼저 언급했지? 숫자는 구분할줄은 알지? ㅋㅅㅋ
2022-01-21 15:09:41
추천0
아슈르
오다의 설정집으로 몇달전부터 흰수염급 거리던건 팩트고
노블에이스빼도 원작에서도 언급은 동일하게 나오네 샹크스는 그런것도 없는데 ㅇㅅㅇ
2022-01-21 15:15:01
추천0
샹크스중독
비블카드랑 원피스 연대기표만 봐도 샹크스가 흰수염과 대등할정도로 올라갔다는 그 시기가 흰수염이 50대인 전성기인 시기라는걸 알수있지. 넌 숫자도 못보니까 불가능하겠지만^^

이것만봐도 현재 샹크스 >= 전성기 흰수염 >= 카이도, 빅맘 유추 충분히 가능하지 ㅇㅇ

니가 여기서 할 수 있는거라곤 난 그 2D캐릭터가 싫어욧! 다 부정밖에 못하겠떠욧! 빼애액!거리는거밖에 못하는 유아수준의 지능수준 인증밖에 더있음? ^오^
2022-01-21 15:19:11
추천0
아슈르
그럼 카>흰 맞나보네 사황은 서로 필적한게 공식팩트고 1대1 최강이니 ㅇㅅㅇ
2022-01-21 15:20:44
추천0
샹크스중독
병신ㅋㅋ 2D캐릭터에 감정이입해서 카>전흰 지경에 이르렀네 박수! 짝짝짝짝 >_< ㅋㅋㅋㅋㅋㅋㅋ
2022-01-21 15:21:59
추천0
아슈르
감정이입은 장문글쓰는 누구? ㅇㅅㅇ
2022-01-21 15:22:34
추천0
샹크스중독
멍청한얘 교육차원에서 이곳 츄잉에서 써주는게 취미인 이몸의 위대함이지 ㅇㅇ

근데 대가리가 빡머가리급이라 뭐하나 제대로 배울수 있기는 함? ㅋㅅㅋ
2022-01-21 15:27:46
추천0
아슈르
대전이 어딘지 알려줄테니 진정해 ㅇㅅㅇ
2022-01-21 15:32:03
추천0
샹크스중독
사는세상이 미국인이나 다름없는 사람이 대전이 어느도인지 알아야함? 존나 즈그 사는 세상에만 갇혀있어 개단순하네 ㅋㅋㅋ

1차원적이고 단순하고 멍청한건 글쓸때마다 인증하네^^

매사 나무만보지말고 숲을보고, 시야를 좀 넓혀봐 물론 너한테는 절대 무리긴하겠지만^^;;
2022-01-21 15:35:22
추천0
아슈르
또또 흥분하다 글 추가 ㅂㄷㅂㄷ하농 황충이 ㅇㅅㅇ
2022-01-21 15:36:27
추천0
샹크스중독
사최간 > 대장이라는 팩트와 기타 어그로에 밥먹듯이 ㅂㄷㅂㄷ하다가 차단튀한 우리 장균이 찐거리는거 보는맛이 아주 꿀잼이긴하지 ㅎㅅㅎ
2022-01-21 15:40:04
추천0
아슈르
지금 니가 그모습중 ㅇㅅㅇ
2022-01-21 15:41:47
추천0
샹크스중독
니가 그럴만한면이 있어야 내가 그럴수가 있겠징 멍청한게 뻔한얘한테 내가 왱 ㅇ.ㅇ;;
2022-01-21 15:45:1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5]
펑키스타일
2019-04-02 1 29406
44556 일반  
스포 248화
인간맨
2026-06-22 0 126
44555 일반  
이도규도 전성기에 비하면 지금이 약해지긴한듯 [3]
2026휴거
2026-06-18 0 436
44554 일반  
스포 612화 [2]
인간맨
2026-06-18 0 796
44553 일반  
최동수가 젊었을땐 존댓말썼구나 [1]
2026휴거
2026-06-18 0 262
44552 일반  
스포 247화 [2]
인간맨
2026-06-15 0 310
44551 일반  
외지주 [1]
ㄴㄱㄴㄱㄴ
2026-06-13 0 303
44550 일반  
스포 611화 [4]
인간맨
2026-06-11 0 1100
44549 일반  
스포 246화 [2]
인간맨
2026-06-08 0 418
44548 일반  
박진영 존나 웃기네 [1]
보아짭콕
2026-06-05 0 724
44547 일반  
자만길이 특정 스텟으로 생겨난 재능인거임? [1]
보아짭콕
2026-06-05 0 362
44546 일반  
이방호가 신타로 상대하려나 [1]
2026휴거
2026-06-05 0 327
44545 일반  
스포 610화 [6]
인간맨
2026-06-04 0 1256
44544 일반  
이도규는 김준구랑 비빈게 찐 실력이었네 [1]
2026휴거
2026-06-04 0 700
44543 일반  
스포 245화 [2]
인간맨
2026-06-01 0 440
44542 일반  
스포 609화 [6]
인간맨
2026-05-28 0 1756
44541 일반  
김기태는 속도로 안밀리네 [1]
2026휴거
2026-05-28 0 834
44540 일반  
이번화 예상 [1]
2026휴거
2026-05-27 0 425
44539 일반  
스포 244화 [2]
인간맨
2026-05-25 0 644
44538 일반  
무의식을 조절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2]
2026휴거
2026-05-23 0 486
44537 일반  
이도규는 죽은걸까요?? [2]
7ㅐㅁ1
2026-05-22 0 757
44536 일반  
스포 608화 [8]
인간맨
2026-05-21 0 1094
44535 일반  
김기태랑 이지훈이 현 시점 최강자다 [2]
2026휴거
2026-05-21 0 576
44534 일반  
갑룡이가 훈 태 듀오 [1]
?
2026-05-19 0 399
44533 일반  
스포 243화 [2]
인간맨
2026-05-18 0 45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