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어느 그랜드 서번트가 더 쎌까
조우텐치 | L:0/A:0
238/1,630
LV81 | Exp.1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389 | 작성일 2025-12-12 18:23: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 그랜드 서번트가 더 쎌까

 

메인스 전용 그랜드 서번트

 

 

 

관위대관전 전용 그랜드 서번트

 

엑스트라 관위인 올가마리는 제외하고 비교함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456
메인스 조는 킹핫산->불사신, 오리온->아르테미스, 퀴리누스->제우스처럼 대부분 누구 저격하러 나온 애들인데
대관전 조는 무사시정도 빼면 대부분 와꾸 보자마자 이새끼정도면 그랜드 ㅇㅈ이지 할만한 애들이라 뭔가 후자가 더 쎄보이는
물론 킹핫산은 사실상 동일개체기도 하고, 애초에 어쌔신 관위는 이새끼밖에 없다고 대놓고 설정이 있어서 동일 ㅋㅋ
2025-12-12 18:55:38
추천0
조우텐치
일단 아즈라엘은 킹 핫산, 인드라는 퀴리누스가 전담하면 될 것 같은데 나머지가 좀 애매한 듯 ㅋㅋ
2025-12-12 18:56:31
추천0
456
떡밥을 너무 많이 던져서 그랜드캐스터 거의 확실했던 게붕이 때문에
관위전멤버가 스토리랑 상관없다는건 무사시때문에 불타는거 방지용으로 구라친거라 생각해서
킹핫산은 이미 관위 내려놓은 앤데 얘 말고 할사람도 없다하니 설마 마테리얼에서 대리해주고있다 밝혀진 테스형일까 했는데

킹핫산이 안된다면 킹핫산 릴리를 데려오면 되지 않느냐? 해버릴줄은 ㅋㅋㅋ 어쨋든 얘도 킹핫산이긴 하니까 ㅅㅂㅋㅋ
2025-12-12 19:01:27
추천0
조우텐치
이제 와서 생각해 보면 다른 애들로 기대치 쫙 올려뒀다가 갑자기 세이버 관위라고 무사시 나오면 갑분싸 됐을 듯 ㄹㅇ ㅋㅋㅋ
2025-12-12 19:02:44
추천0
456
ㅇㅇ 편성도 노린게 보임
무사시 내고싶은데 이러면 무조건 무근본+억지푸쉬라고 불탈거라서 첫빠따로 내서 먼저 매맞은다음 이후는 근본이거나 체급높거나 유저들이 원했던캐릭 내면서 진화. 캐스터 마지막으로 한것도 게붕이 확정수준
2025-12-12 19:09:17
추천0
조우텐치
그나마 인드라는 갑자기? 이긴 한데, 이것도 그오 초창기 캐릭인 아르주나 생각하면 납득은 가는
2025-12-12 19:11:23
추천0
Cell
게붕이 알마델 이미지 때문에 뭔가 게붕이가 다 쓸어버릴 것 같은 포스인 듯 ㅋㅋㅋ
2025-12-12 21:22:16
추천0
조우텐치
화력은 줄었지만 EX를 찍는 ㅋㅋㅋ
2025-12-12 21:22:46
추천0
라비
무사시련 존꼴이네
2025-12-13 05:57:35
추천0
조우텐치
ㅇㅈ
2025-12-13 11:28:0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97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10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400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37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42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74
김부장>김기태 이지훈 이도규 될 판이네요.
인간맨
2026-06-27 0 0
5173
페엑 코믹스로 다시보는데
솔플
2026-06-27 0 20
5172
벤 10 이것저것 [2]
조우텐치
2026-06-27 0 41
5171
북한군 입대 제대하면 1조원 지급해 주면 [1]
짜장면
2026-06-27 0 37
5170
담달 뭐해야 할라나 [2]
바사삭
2026-06-27 0 44
5169
한국 탈락 이유.jpg
호티우스
2026-06-27 0 67
5168
한국축구 탈락이 맞다 차라리
마지막시간
2026-06-27 0 35
5167
우주권 명전하자 [7]
나의영웅오티
2026-06-27 0 101
5166
0세대 에피 끝나면 부장이 훈태잡 보여주나 ?
짜장면
2026-06-27 0 54
5165
록맨ZXA 라이브메탈 ← 확실하게 엑스&제로보다 약한듯 [3]
MODE사이타마
2026-06-27 0 74
5164
와 얘네 이걸 올라가네 [9]
나의영웅오티
2026-06-27 0 203
5163
김부장 근황
인간맨
2026-06-27 0 94
5162
경기는 시작하긴 했는데 [3]
바사삭
2026-06-27 0 96
5161
파인 디자인
비스트
2026-06-27 1 97
5160
드래곤볼 다이마 감상평 [5]
호티우스
2026-06-27 0 173
5159
현실에서 피로스의 승리면 그게 이기는 거노
짜장면
2026-06-26 0 84
5158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2]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177
5157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6]
에스파
2026-06-26 0 215
5156
콜팝 vs 뼈치킨 [2]
유탸
2026-06-26 0 102
5155
고릴라 전투력 현실 [210]
강제닉변532
2026-06-26 0 33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