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내가 볼땐 아무리 빵빵하게 먹었어도 샹카랑 비슷할거같음
아마 로키랑 공투해서 이무 날려버리거나 도중에 로키 나자빠지고 루피가 날려버릴거같은데
그럼 아무리 지금까지 잘 싸웠어도 로키가 사황을 초월하는 그정도 강함은 되진 못할듯
결국 루황이 밸런스패치 시켜버리는거지
|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
|
|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내가 볼땐 아무리 빵빵하게 먹었어도 샹카랑 비슷할거같음
아마 로키랑 공투해서 이무 날려버리거나 도중에 로키 나자빠지고 루피가 날려버릴거같은데
그럼 아무리 지금까지 잘 싸웠어도 로키가 사황을 초월하는 그정도 강함은 되진 못할듯
결국 루황이 밸런스패치 시켜버리는거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