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최신화에서 형석친구들이 "넷이서 우리 셋 잡을 수 있냐ㅋ?" 이거 맞는 말인듯.
라비 | L:0/A:0
400/730
LV36 | Exp.5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950 | 작성일 2021-12-20 18:40: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최신화에서 형석친구들이 "넷이서 우리 셋 잡을 수 있냐ㅋ?" 이거 맞는 말인듯.

박형석이 전력을 다하는 핫상태로도 노진심노전력마태수에게 좆발린다는데,

 

뭔 수로 진심 마태수를 끌어낸 이진성이 있는 파티를 이김ㅋㅋ

심지어 이지훈 피셜로 2세대도 만만치 않다고 했으니, 채원석까지 있는 파티를 감히 핫형석이 뭔 수로 싸움에 껴들겠음?

 

병신같은 박형석은 머리수에 포함하긴 하지만 병신이라 무시하고,

남은 셋이 전부 헤드급 초과 실력자가 아니면 잘해봐야 호각이니 잡혀가지 않긴 했을듯.

 

형석이 친구들이 맞는 말 했다. 미친ㅋㅋ

 

실제로 형석이 친구들이 형석이 존나 무시하잖아ㅋㅋ 맞네. 노태수 > 핫형석이네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책읽는남자
?
2021-12-20 21:42:28
추천0
라비
375화에서 이진성 채원석이 박형석 존나 무시함.

박형석 + 일해회 간부 셋(총 네명)이서 우리 셋(이진성, 채원석, 진호빈)을 잡을 수 있겠냐고 박형석을 포함한 일해회를 존나 무시하는 발언을 함.

채원석은 그냥 여기서 배신한 박형석이랑 유진 때려잡으면 되겠다고 박형석 존나 무시하는 발언을 하기도 하고,

기타 등등, 박형석 취급이 많이 안 좋음. 애들이 박형석을 자기랑 동급으로 두는 게 아니라 명확히 아래라는 듯이 말함.

밑에 노진심=노말 마태수 > 핫형석이 팩트면 이진성이나 이에 필적할 채원석이 박형석 무시할 만 하다는 것.
이진성이랑 바스코는 마태수의 진심을 끌어내는데 성공했으니.
2021-12-21 08:16:50
추천0
Dusjdj
채원석은 원래 성격자체가 그런거고 ㅋㅋ 정상회담때 지들끼리 빅딜 일해회 여기서 다잡자 이러고있고 이진성은 뭔 맨날 박형석한테 쳐발리기만하는새~기가 박형석무시발언하고있고 ㅋㅋ
2021-12-21 08:34:56
추천0
라비
그냥 우스개소리였음ㅋㅋ

채원석 이진성 이 좆밥 새끼들은 본인이 조금만 강해지면 최강인줄 암ㅋㅋ
2021-12-21 09:08:40
추천0
Dusjdj
근데 이번에 전개는 그셋이 그리 싸움에서 완벽히져서 끌려갈것 같진않음 무슨여지를주든가 참가하는새~기들이알고보니 걔들이 아니든가 하겠지 지금 유진계산은 걔네들이 옛시점 전력을생각하고 부른건데 채원석은 지금 더 강해졌고 이진성도 더 버먹었고 진호빈전력은 아예계산밖임 그냥 따라온거라서
2021-12-21 09:52:23
추천0
라비
ㅇㅇ 저도 그럴 거 같긴 함. 한신우의 실력과 다른 간부들의 실력 조금 나오고 그냥 흐지부지 참가하게 될 거 같음.

아무리 인원수가 한 명 많다곤 해도 개쳐발리고 끌려갔다간 재각성 하지 않는 이상 서커스에 참가시켜 내부부터 박살낸다는 박형석의 계획이 힘들어지기도 하고.
2021-12-21 11:34:56
추천0
책읽는남자
이거 왜 지금봤지
근데 저건 어느정도 핫진성때의 뽕 진호빈 전성기뽕도있다봄
둘다 박형석이 어느정도인지 그리고 채원석도 직접 봤으니 유진만봐도 노형석을 성요한에 비견되는 전투력 김기명도 기습이 아니였으면 해봐야안다고 할정도로 고평가했으니
2021-12-21 17:41:33
추천0
책읽는남자
근데 사실 이진성이 딱 한번 우위낸적이 있긴함
그후에 갑자기 핫모드 튀어나와서 털리지만
2021-12-21 17:45:07
추천0
라비
외지주 캐릭터 특성이 자기가 조금만 쌔도 남 깔보는 건데, 그거 때문인 건 앎ㅇㅇ. 그냥 우스개 소리로 말한 거임ㅋㅋ.
2021-12-21 18:51:00
추천0
군침이
무형석이면 떡을치지
2021-12-21 02:16:11
추천0
라비
저 좆밥새끼들이 무형석을 봤어야 하는데;;
2021-12-21 08:17:09
추천0
미오미오
거기서 솔직히 투신우 다음으로 무카피핫이 제일 셀듯ㅋㅋ
2021-12-21 10:35:56
추천0
라비
그러나 본인들이 최강이라 생각하는 버러지 듀오 채원석·이진성
2021-12-21 11:35:2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5]
펑키스타일
2019-04-02 1 29415
44557 일반  
스포 613화
인간맨
2026-06-25 0 310
44556 일반  
스포 248화
인간맨
2026-06-22 0 220
44555 일반  
이도규도 전성기에 비하면 지금이 약해지긴한듯 [3]
2026휴거
2026-06-18 0 547
44554 일반  
스포 612화 [2]
인간맨
2026-06-18 0 935
44553 일반  
최동수가 젊었을땐 존댓말썼구나 [1]
2026휴거
2026-06-18 0 305
44552 일반  
스포 247화 [2]
인간맨
2026-06-15 0 342
44551 일반  
외지주 [1]
ㄴㄱㄴㄱㄴ
2026-06-13 0 336
44550 일반  
스포 611화 [4]
인간맨
2026-06-11 0 1168
44549 일반  
스포 246화 [2]
인간맨
2026-06-08 0 431
44548 일반  
박진영 존나 웃기네 [1]
보아짭콕
2026-06-05 0 755
44547 일반  
자만길이 특정 스텟으로 생겨난 재능인거임? [1]
보아짭콕
2026-06-05 0 384
44546 일반  
이방호가 신타로 상대하려나 [1]
2026휴거
2026-06-05 0 344
44545 일반  
스포 610화 [6]
인간맨
2026-06-04 0 1314
44544 일반  
이도규는 김준구랑 비빈게 찐 실력이었네 [1]
2026휴거
2026-06-04 0 742
44543 일반  
스포 245화 [2]
인간맨
2026-06-01 0 469
44542 일반  
스포 609화 [6]
인간맨
2026-05-28 0 1845
44541 일반  
김기태는 속도로 안밀리네 [1]
2026휴거
2026-05-28 0 877
44540 일반  
이번화 예상 [1]
2026휴거
2026-05-27 0 444
44539 일반  
스포 244화 [2]
인간맨
2026-05-25 0 679
44538 일반  
무의식을 조절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2]
2026휴거
2026-05-23 0 501
44537 일반  
이도규는 죽은걸까요?? [2]
7ㅐㅁ1
2026-05-22 0 778
44536 일반  
스포 608화 [8]
인간맨
2026-05-21 0 1160
44535 일반  
김기태랑 이지훈이 현 시점 최강자다 [2]
2026휴거
2026-05-21 0 600
44534 일반  
갑룡이가 훈 태 듀오 [1]
?
2026-05-19 0 41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