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요한이 투신우보다 셀거라고 하는 애들은 뭐냐?
3년전에 준구 상대로 원요한급으로 선전하고 일해회 파이트 클럽에서 계속 싸움만하고 성장하고 투신 칭호까지 따냈는데
지금 4헤드보다 세고 종건 준구에 준하는 폰셔틀이랑 방만덕급일텐데 성요한이 더 세다고 생각하는 애들은 뭐임?
| 성요한이 투신우보다 셀거라고 하는 애들은 뭐냐? |
|
|
성요한이 투신우보다 셀거라고 하는 애들은 뭐냐?3년전에 준구 상대로 원요한급으로 선전하고 일해회 파이트 클럽에서 계속 싸움만하고 성장하고 투신 칭호까지 따냈는데 지금 4헤드보다 세고 종건 준구에 준하는 폰셔틀이랑 방만덕급일텐데 성요한이 더 세다고 생각하는 애들은 뭐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종건 준구에 필적하는 힘이라고도 나왔는데
박형석피셜로 폰셔틀이 회담 자리에서 제일 강하다고도 나왔는데 나온게없죠 그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