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언월도 장착한 오룽이 종건급이라던거 사실 3년전 종건급이라는거 아니냐? ㅋㅋ
노안이 종건 싸우는거 마지막으로 본게 3년 전이잖아
그거 보고 샤오룽 종건급이라고 한게 아닐까
ㄹㅇ 언월도 들고 겨우겨우 3년전 종건급인거면 진정한 의미로 (4대크루 헤드들보다 약한)4대크루 헤드급 아니냐 ㅋㅋ
아니면 노안이 김기명 쫄게 만들려고 일부러 종건급이라고 치켜세운걸수도 있음, 이번회차에 살뺀 혐석이한테 반응도 못하고 타격 허용한거 보면 더더욱 3년전이든 지금이든간에 종건급은 아니어보임..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