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DG는 이지훈이라는 사실에 대한 외지주 결말
https://www.youtube.com/watch?v=ARhwsmGg5hw
(출처-움도)
이거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앞에 개소리 생략하고 2분 50초대부터 보시면 됨
내가 생각해도 저 논리는 맞는거 같음
전에 축제때 였나 22살 장우동이 DG보고 형이라고 부른걸 보면
DG는 23살 이상이라는 사실인데
박형석의 정체편에서 감빵에 들어간 사람은 23살이라고 한걸 보면
감빵들어간건 이지훈이 확실한듯하고
이지훈이 깜빵 들어가는거 때문에 자아를 지금 DG의 몸으로 갈아탄게 맞는듯 ㅇㅇ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