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김두한을 자기손으로 5분컷 할 자신있고, 고딩때부터 조폭들 패고살았다는 여기계신 아저씨
샹크스중독 | L:0/A:0
422/910
LV45 | Exp.4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251 | 작성일 2020-11-19 03:27: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김두한을 자기손으로 5분컷 할 자신있고, 고딩때부터 조폭들 패고살았다는 여기계신 아저씨

 

 

프로 격투기 선수는 되심? 망상 좀 그만하세요 ㅋㅋㅋㅋㅋ

 

그 당시 전국1위면 태생부터가 다르다는건데, 아저씨는 김두한이 운동안하고도 한방컷 수준임ㅋㅋㅋ

 

우물안의 개구리라더니 딱 그 꼴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谷山美奈
메달 수상한적도 있는데??
2020-11-19 03:33:26
추천0
샹크스중독
고딩때 조폭도 패고다니셨다고요? 와우~~~ 근데 어느분야든 자신을 줫밥들하고만 비교하고 살다보면, 본인이 무적인줄 착각한다는데 ㄹㅇ 이거 팩트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03:34:39
추천0
谷山美奈
대회 나갔을때도 상대가 약했다는 소리 할겨? 그사람들도 나름 준비하고 온사람인데 글고 mma를 모르는 사람과 싸움이라면 김두한 시라소니 이소룡을 데려와도 상대가 안된다
2020-11-19 03:36:36
추천0
샹크스중독
누구나 노력하면 다 최고되는줄 아심? 정신 차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03:37:44
추천0
谷山美奈
진짜 이해를 못하는거임? 그라운드 기술 안배운 사람이 진짜 싸움 잘한다고 한방에 넉아웃 시킬수 있을거같아서 그러는거임??
2020-11-19 03:39:02
추천0
샹크스중독
그건 님의 우물안의 개구리와도 같은 상식선이구요. 모든 세상이 다 상식대로인줄아나ㅋㅋㅋ 이분 태생적으로 다른 사람들 한번이라도 보면 자격지심에 좌절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03:42:15
추천0
谷山美奈
ㅋㅋㅋㅋㅋㅋ그라운드 안한사람이 그라운드 배운사람을 이긴다? 그만하자
2020-11-19 03:43:31
추천0
샹크스중독
그라운드 안한 200cm 120kg를 그라운드 배운 160cm 50kg가 무조건 이겨야한다니... 눼에~ 눼에~ 그만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03:46:37
추천0
샹크스중독
어쩐지 진짜 멍청하다더니, 30대가 젤 강하다, 김두한 5분컷, 고딩때 조폭들 팻다는 망상에서부터 거릅니다^^
2020-11-19 03:47:29
추천0
谷山美奈
실제로 3대운동 1000kg드는 사람이 60~70키로대 3류 격투 선수한테 맞아 사망하는 사건도 있었고 180-100키로 타격기 위주로 운동한 사람이 160-65키로 인 사람한테 손하나 발하나 꿈쩍 못하고 줘 터진거도 있다 다시한번 망할게 동생 그라운드 안배운 사람은 절대 이길수 없어 배운사람을
2020-11-19 03:50:48
추천0
샹크스중독
응 그건 그 사람 기량의 한계일뿐 ~~~~~~ 멍청한 망상 틀딱씨 ㅋㅋㅋㅋㅋ
2020-11-19 03:51:57
추천0
谷山美奈
대화가 안되네
2020-11-19 03:52:39
추천0
샹크스중독
내가 미국에서만 유학 7년을 했는데, 거기 헬스장가면 한국사람들하고 비교했을때 태생적으로부터가 틀리다는게 느껴짐. 뭘 아무리 쳐배우고 단련해도 이길 수 없는 인간들 세상에 존재한다는건 방구석 망상 틀딱씨는 경험못해봐서 절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님이 그라운드배워서 그라운드 안배운 메이웨더랑 싸워서 개바를자신 있다는 망상은 나도 키보드로 칠 수 있다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0-11-19 03:55:56
추천0
谷山美奈
2020-11-19 04:38:18
추천0
구리구리마
사람마다의 근력과 기량이 더 중요하지, 뭐가 그라운드 기술이라는거임;;; 이사람도 참... 그럴거면 개나소나 그라운드 배우면 UFC 진출해야겠네?
2020-11-19 04:43:25
추천0
谷山美奈
배운사람과 안배운 사람을 비교하는데 개나소나 배워서 유엪씨 간다는건 갑자기 어디서 나온말임?
2020-11-19 04:46:18
추천0
샹크스중독
걍 냅두셈 딱봐도 방구석 망상틀딱아니면, 어중이떠중이들만 만난 레벨이라 본인 상식에서 벗어나면 대화가 불가능한 사람임. 곰이랑 싸워도 '난 그라운드 배웠으니' 내가 그래도 이긴다라고 싸울 정도의 지능수준인듯 ㄷㄷ
2020-11-19 04:50:12
추천0
구리구리마
아니;; 말을 무슨 그라운드 배우면 타격만 배운사람 개바를것처럼 말하는데, 그냥 상대적으로 훨씬 유리할뿐이지 개나소나 그라운드 배우면 복싱만 배운 프로선수 이기냐???? 무조건 100% 개쳐바를거라는듯이 씨부리니까 븅신같아서 내가 한마디해줌
2020-11-19 04:59:31
추천0
선씨게넘네
3대 1000 치는 사람이 3류 격투기 선수한테 머리맞고 사망했다는 기사 본 적이 있는데, 그건 스트라이컨데요? 님이 말하는 그래플러랑 엄연히 다르고,애초에 6-70kg의 3류 유단자가 그래플러였다면 체급차이때문에 그래플링 성공 못할 확률 큽니다. 3대 1000이면 무술 안배워도 장딴지로 어느정도 버티죠.(그 정도 체급차이면)물론 넘기는 경우가 적다는건 아니지만, 근본적으로 님이 말씀하신 기사 내용은 스트라이커가 머리를 가격해 뇌가 크게 흔들리게 되고 그 충격으로 사망했다는 기사였습니다.

제발 근거를 들고올거면 맞는 근거를 들고오세요 그래플러 얘기하는데 뭔 스트라이커 사례를;
2020-11-20 00:27:10
추천0
옥천비
그래플러 였으면 걍 깔려서 뒤짐

주짓수도 체급차이나면 힘짓수라는 말이 실감되는데ㅋㅋㅋ
2020-11-20 07:42:40
추천0
선씨게넘네
ㄹㅇㅋㅋ

3대 1000 이상 치려면 몸무게 세자릿수 턱걸이도 아닌 중반 이상은 될텐데 6-70kg의 가벼운 체구에 3류라면 기술도 그다지일텐데 ㅋㅋ 입식타격 아니고서야 그래플링 배워도 못이김
2020-11-20 17:37:06
추천0
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05:05:06
추천0
류지학
애초에 길거리싸움에서 5분컷드립이 웃긴거지 ㅋㅋㅋ 누가 이기던지 5분은커녕 1분안에 결판나는게 길거리싸움인데 ㅋ 길거리싸움인데 5분이상 간다 지들끼리 뒤엉켜서 야동찍는거거나 주먹이 씨벌라게 물주먹이거나 ㅋㅋ
2020-11-19 06:30:04
추천0
AntMan
김좌진버프는 못이김
2020-11-19 15:40:50
추천0
[L:41/A:495]
밤차응D
김성모만화좀 고만봐라
2020-11-19 15:43:22
추천0
옥천비
저런 바보들이 모르는게 있는데, 김두한이 잡은 애들중에 운동배운 사람들도 있었음. 그리고 김두한은 13살때부터 복싱 시작했고 쌈박질은 더 어렸을때부터 하고다님. 심지어 쌈박질 더 잘해지려고, 친구랑 테이크다운 기술도 연습했고, 해방 이전까지는 체육관 꾸준히 다녔음.

시라소니도 어렸을때부터 쌈박질하고 다니면서 운동했었고, 나중에는 첩보부대 들어갔는데, 부대 특성상 100% 무술 배워서 나왔음. 실제 활동 시기도 제대 한 뒤임

한마디로 쟤가 그 시절가서 저 사람들이랑 싸워도 절대 못이김ㅋ
2020-11-20 10:23: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5]
펑키스타일
2019-04-02 1 29414
44557 일반  
스포 613화
인간맨
2026-06-25 0 269
44556 일반  
스포 248화
인간맨
2026-06-22 0 212
44555 일반  
이도규도 전성기에 비하면 지금이 약해지긴한듯 [3]
2026휴거
2026-06-18 0 538
44554 일반  
스포 612화 [2]
인간맨
2026-06-18 0 917
44553 일반  
최동수가 젊었을땐 존댓말썼구나 [1]
2026휴거
2026-06-18 0 302
44552 일반  
스포 247화 [2]
인간맨
2026-06-15 0 340
44551 일반  
외지주 [1]
ㄴㄱㄴㄱㄴ
2026-06-13 0 333
44550 일반  
스포 611화 [4]
인간맨
2026-06-11 0 1162
44549 일반  
스포 246화 [2]
인간맨
2026-06-08 0 430
44548 일반  
박진영 존나 웃기네 [1]
보아짭콕
2026-06-05 0 750
44547 일반  
자만길이 특정 스텟으로 생겨난 재능인거임? [1]
보아짭콕
2026-06-05 0 381
44546 일반  
이방호가 신타로 상대하려나 [1]
2026휴거
2026-06-05 0 340
44545 일반  
스포 610화 [6]
인간맨
2026-06-04 0 1305
44544 일반  
이도규는 김준구랑 비빈게 찐 실력이었네 [1]
2026휴거
2026-06-04 0 738
44543 일반  
스포 245화 [2]
인간맨
2026-06-01 0 465
44542 일반  
스포 609화 [6]
인간맨
2026-05-28 0 1838
44541 일반  
김기태는 속도로 안밀리네 [1]
2026휴거
2026-05-28 0 874
44540 일반  
이번화 예상 [1]
2026휴거
2026-05-27 0 441
44539 일반  
스포 244화 [2]
인간맨
2026-05-25 0 676
44538 일반  
무의식을 조절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2]
2026휴거
2026-05-23 0 497
44537 일반  
이도규는 죽은걸까요?? [2]
7ㅐㅁ1
2026-05-22 0 775
44536 일반  
스포 608화 [8]
인간맨
2026-05-21 0 1156
44535 일반  
김기태랑 이지훈이 현 시점 최강자다 [2]
2026휴거
2026-05-21 0 598
44534 일반  
갑룡이가 훈 태 듀오 [1]
?
2026-05-19 0 40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