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브금이 슬프다. 질걸알고도 가는 느낌...
일해회 지금까지 나온 소수의 전력만해도 4개중 한개계열사 최고전력이 과거 헤드 다 뚜드려팼던 서성은인데
3계열사는 헤드급을 투견으로 부리고있고
아무리 빅딜 김기명에 권지태라도 질거같다
그래서 브금이 더 구슬프네
여기에 재원고나 성요한이나 호스텔 가세하면 또 모르겠는데 그럴거같지는 않고
| 뭔가 브금이 슬프다. 질걸알고도 가는 느낌... |
|
|
뭔가 브금이 슬프다. 질걸알고도 가는 느낌...
일해회 지금까지 나온 소수의 전력만해도 4개중 한개계열사 최고전력이 과거 헤드 다 뚜드려팼던 서성은인데
3계열사는 헤드급을 투견으로 부리고있고
아무리 빅딜 김기명에 권지태라도 질거같다
그래서 브금이 더 구슬프네
여기에 재원고나 성요한이나 호스텔 가세하면 또 모르겠는데 그럴거같지는 않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아니지 인피니티 워 ㄷㄷ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