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거리 검열 이전도 이해할수 없는게,
피바다발 검열로 창녀촌에서 옷가게가 된거라면, 검열전 창녀촌이었으면 1억은 문제가 안되는 돈 아니냐?
상품화가능한 언니도 열댓은 될테고. 포주가 있는것도, 빅딜이 자릿세를 받는것도 아님. 글고 언니들도 저정도면 이쁜거 아닌가?
다른데도 다 1억씩 받는걸 비틀지는 않을테고.. 어쩌려고 한거지?
신우-노안-기명-서성 구도에서 종준 등장으로 인물관계가 분열되어가면서 신우가 지배력을 차츰 잃어가는 모습으로 그릴려 했나?
+근데 노안 몇살이냐?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