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장현 이놈은 뭔데 헤드급이냐?
왕오춘은 종건한테 수련받았기때문에 ㅇㅈ
성요한은 외지주 최고의 재능이여서 ㅇㅈ
김기명은 유전빨이여서 ㅇㅈ
근데 장현은? 그냥 초반부터 ㅈㄴ강했고 헤드급이였음.
심지어 유일하게 최대치가 종준압도가능한 정도임.
종건말로 장현은 짐승이라고하던데
진짜 짐승이라서 그렇게 강한거냐?
잔인성도 준구보다 더잔인한것같던데
진짜 미지의 캐릭터이다.
종건한테 제대로 훈련받았으면 어케됬을지 궁금하다.
만약에 훈련받았다면 지금성요한이랑 동급이거나 그이상이였으려나?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