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폐기되는거

솔직히 손해보는 게 있을까요?
4대 크루라고 해봤자 상납금을 바치는 거 외에 딱히 좋은 것도 없고 한달에 1억원이나 되니 그냥 안하는 게 더 나아보이네요.
일해회를 빼면 상납금내는 걸 힘들어하기도 하고요.
후임이 되면 좋다고는 하는데 일해회의 수장이 종건과 준구처럼 4대 크루 제도를 만드는데 참여한 시점에서 애초에 가망이 없는 것 같고요.
그리고 폐기당한다고 해도 그냥 순순히 받아들이면 딱히 건드는 것도 아닌 것도 아닌 모양이고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