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얘 행복해짐 하나 믿고 이름을 그렇게 짓냐 진짜??
쿠베라로 이름 안 지으면 죽일 거예요 알았어요??ㅇㅈㄹ한 거 아니면 시파 행복해진다는 말 하나 믿고 아그니 찬드라 수르야 트리플로 태어난 애들한테 쿠베라라고 본명을 짓는다고? 아그니 수르야는 그렇다 쳐도 찬드라 같은 놈은 느그는 왜 트리플 찬드라 주제에 이름을 쿠베라라고 짓냐? 내가 우습냐? 이러고 시비 털 거 같지 않냐 칼 들이대고 협박한 게 아니면 대체왜야 왜 이름을 그렇게 지어 시발 트리플이면 웬만큼 돈도 벌고 살 텐데; 이해가 안 되네 이유가 있겠지 제발??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