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피의 제목이 심연인 이유
이전까지는 선하거나 위대하다고 여겨졌던 이들의 진면목이 드러나는 에피라서 그런 것 같음
우주 최강에 항상 선하고 올바른 나스티카였던 아난타
-> 그의 생존본능은 우주를 파괴하려 하고 아샤와 붙어먹는 럭키 인드라급 혐성
앞으로의 에피에 있어 히든카드로 활동할거라 여겨지고 있으며, 카사크의 회상에선 꽤 괜찮은 성격처럼 나온 칼라빈카
-> 리즈 마을 태워먹은 진범 유력후보
리즈에게 우호?적인 것처럼 보여졌고 3부까지 아군으로 활동한 라일라
-> 지브릴 살해 유력후보에 다른 쿠베라들을 사냥했던 것으로 보임
아테라를 구하고 산화한 지브릴
-> 찬드라 말하는거 보면 지옥갔을수도....
다들 진면목이 드러나는 에피인 것 같음
아난타는 다른 인격이니까 정상참작 가능한데, 나머지는 빼도박도 못하게 떡락할지도 모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