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마을이 파괴되어야하는 이유가 뭘거같음?
라오가 안돌아온다고 쳐도 투사경력있는 안나랑 마을사람들 있으니까 늦게나마 리즈도 훌륭한 투사가 될수 있을텐데
성격 좋고 재능도 뛰어나니까 자기 힘 필요한곳 있으면 당연히 할테고 굳이 리즈를 고립시킬 이유가 있나 어차피 복수는 이제와서 생각도 안하고 리즈 성격에 우주 위험이 닥치면 무조건 나갈텐데
| 리즈 마을이 파괴되어야하는 이유가 뭘거같음? |
|
|
리즈 마을이 파괴되어야하는 이유가 뭘거같음?라오가 안돌아온다고 쳐도 투사경력있는 안나랑 마을사람들 있으니까 늦게나마 리즈도 훌륭한 투사가 될수 있을텐데 성격 좋고 재능도 뛰어나니까 자기 힘 필요한곳 있으면 당연히 할테고 굳이 리즈를 고립시킬 이유가 있나 어차피 복수는 이제와서 생각도 안하고 리즈 성격에 우주 위험이 닥치면 무조건 나갈텐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