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사실 시초신 중 진정한 씹적폐
바로 시바
지 힘덩어리 뱉어놓고 관리 제대로 안 해서 타라카/타크사카 만들어놓고
타라카는 숙청당한 뒤에 칼리가 들고 쨈
타크사카 보험설계는 비슈누가 지 목숨걸고 해줌
이새낀 어디서 뭐함?
비슈누는 시간 뛰어댕기면서 좆빠지게 일하고 있을때
본인은 우주창조 반동 그거 하나 짊어진게 업무의 전부인 새끼가 피조물들 능지가 어쩌고 저쩌고
그 업무마저도 다른 일 하면서 할 수 있는걸 히키코모리마냥 숨어서 하는 새끼
혹시나 자기 죽으면 반동 터지니까 숨어 살았다? 파멸속성 본좌한테 어떤 미친놈이 비비나
그 산만한 덩치로 어디 음침한데 박혀서 허송세월 보내던 중에
갑자기 짠하고 나타났다가 대변동 끝나면서 짠하고 사라진게 아이러니
그냥 갓칼리님이 회귀의검으로 목 썰었어야 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