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시간의 사당 제물이 왕족에 대한 분노로 남아있는거면
걍 왕족 씨를 끊었으면 더이상 제물 필요없이 안정됐었으려나?
솔직히 그런거면 죽이진 않더라도 왕족 번식 포기하고 끊는게 해결책이었을순 있는데
타이탈라카 인성답게 대리 제물 하려고라도 낳았을거고 아니어도 가짜제물로 속여먹었을듯
스포분은 안들어간거 같지만 에매해서 스포탭
| 스포 시간의 사당 제물이 왕족에 대한 분노로 남아있는거면 |
|
|
{spo} 시간의 사당 제물이 왕족에 대한 분노로 남아있는거면걍 왕족 씨를 끊었으면 더이상 제물 필요없이 안정됐었으려나?
솔직히 그런거면 죽이진 않더라도 왕족 번식 포기하고 끊는게 해결책이었을순 있는데
타이탈라카 인성답게 대리 제물 하려고라도 낳았을거고 아니어도 가짜제물로 속여먹었을듯
스포분은 안들어간거 같지만 에매해서 스포탭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