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이번화 보고 느낀건데
N5년 즈음에 카르테에서 윌라르브 오는 수송선에 라오가 타고 있었고 바유 소환해제 되가지고 라오가 자기 힘으로 수송선 데려왔다는거 말이야
혹시 랄타라가 도와준게 아닐까? 이번화에서 크로하랑 싸운 랄타라에 대해선 주변 사람들이 언급 자체도 없고 놀라지도 않는거 보면 수송선 옮긴것도 랄타라가 한건데 랄타라 인식을 못하니 옆에 있었던 라오가 한 거라고 생각을 한게 아닐까... 하는......
| 스포 이번화 보고 느낀건데 |
|
|
{spo} 이번화 보고 느낀건데
N5년 즈음에 카르테에서 윌라르브 오는 수송선에 라오가 타고 있었고 바유 소환해제 되가지고 라오가 자기 힘으로 수송선 데려왔다는거 말이야
혹시 랄타라가 도와준게 아닐까? 이번화에서 크로하랑 싸운 랄타라에 대해선 주변 사람들이 언급 자체도 없고 놀라지도 않는거 보면 수송선 옮긴것도 랄타라가 한건데 랄타라 인식을 못하니 옆에 있었던 라오가 한 거라고 생각을 한게 아닐까... 하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