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전에는 헬라르브들이 제일 개객기같은 인간들의 집합체인지 알았음
근데 얘들은 지배층이 최소한의 양심은 있던 ㅅㄲ들...
그래도 빛사하님을 인정하는 애들이 그래도 많았던 ㅅㄲ들
근데 여긴 다크샤부터 해서 쓰레기 후손들만 드글드글하고
중심 행성이라면서 발전한 문명은 없이 하프 차별만이 최고급이었던 씹쓰레기 타이탈라카...
아난타 조져놓고 벌 안받겠다고 대역재물 만드는 ㅅㄲ들
하프용 써먹을 대로 써먹어놓고 차별하는 ㅅㄲ들
그런주제에 신성한 야크샤의 뼛조각까지 감히 그 손에 드는 ㄱㅅㄲ들
윌라르브가 선녀였음을 깨닫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