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고위 신들이나 나스티카들은 아난타 죄 분담안함?
5루나가 할수있을정도라면 얘네도 되야하는거 아니냐 조금씩 분담하면 알아서 우주수명 늘어나는데 그러다 나스티카는 뒤지면 죄업과 함께 영혼 소멸 신들은 관할영역 없어지는 날에는 또 소멸이라서 개이득아냐
죄업도 그냥 개나소나 떼어갈수도 있고 무슨 대단한 기술이 필요한것도 아닌데 암만생각해도 이 새키들 우주 수명 위한다는거 다 뻥임
| 왜 고위 신들이나 나스티카들은 아난타 죄 분담안함? |
|
|
왜 고위 신들이나 나스티카들은 아난타 죄 분담안함?5루나가 할수있을정도라면 얘네도 되야하는거 아니냐 조금씩 분담하면 알아서 우주수명 늘어나는데 그러다 나스티카는 뒤지면 죄업과 함께 영혼 소멸 신들은 관할영역 없어지는 날에는 또 소멸이라서 개이득아냐 죄업도 그냥 개나소나 떼어갈수도 있고 무슨 대단한 기술이 필요한것도 아닌데 암만생각해도 이 새키들 우주 수명 위한다는거 다 뻥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