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난 쿠베라 하나 빼고는 다 좋아

다른 애들이 힘들다고 하는 부분들을
난 별로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딱히 별 생각이 없더라구
별리 때도 난 이걸 일정 부분 몰아서 보긴 했지만 딱히 나쁘다 생각 안했고
태브릴이 백브릴, 금발녀, 민트녀 잡아먹은것도 오히려 태브릴 영혼 자체는 고평가 받을 요소가 있구나라고 생각함
시무 엔딩도 마루나에 큰 기대를 안하고 흐르는 대로 봐서 괜찮았고
이번화 마루나도 그 동안에 비교해서 정신적으로 성장해서 놀라웠고
이펙트가 화려하지 않아서 실망이다 그런 생각은 전혀 안함
다만 아난타가 엮이게 되는 순간부터는







추천
암튼 전 마음 편하게 봤는데 아난타로 대입해서 생각해보면
다들 그렇게 흥분하는게 이해가 된다는 말이었네용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