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마루나 성장 좋긴한데 뭔가 살짝 아쉽다는 느낌
뭔가 그편 봤을때 감탄 나올만한 느낌이
신쿠 불러내고 메나카한태 한마디 했던 그때가 워낙 강했던지라
그때 성장할줄 알았음 ㅋㅋㅋㅋ
근데 그때 성장 안하니 그때에 비빌만큼 연출이 개쩔지 않으니 뭔가 살짝 아쉬움이 남는 그런느낌 ㅋㅋㅋ
오늘도 사실 많이 좋긴 했는데
특히 마루나 대사가
근데 기다렸던 성장이 완전 개쩌는 클라이막스가 아니었다?
뭐 그정도의 아쉬움
| 스포 마루나 성장 좋긴한데 뭔가 살짝 아쉽다는 느낌 |
|
|
{spo} 마루나 성장 좋긴한데 뭔가 살짝 아쉽다는 느낌뭔가 그편 봤을때 감탄 나올만한 느낌이
신쿠 불러내고 메나카한태 한마디 했던 그때가 워낙 강했던지라
그때 성장할줄 알았음 ㅋㅋㅋㅋ
근데 그때 성장 안하니 그때에 비빌만큼 연출이 개쩔지 않으니 뭔가 살짝 아쉬움이 남는 그런느낌 ㅋㅋㅋ
오늘도 사실 많이 좋긴 했는데
특히 마루나 대사가
근데 기다렸던 성장이 완전 개쩌는 클라이막스가 아니었다? 뭐 그정도의 아쉬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근데 그때가 진짜 클라이막스 느낌 개잘줬던지라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