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리는 재생력 투탑 애들 보고 현타 오졌겠네
ㅅㅂ.. 저런 것들도 멀쩡히 사는데 우리 야크샤는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얼굴은 묵묵한데, 속으로는 되게 ㅅㅂ 거렸을 거 같다.
특히 라바나는 2대왕은 처음 본다면서 왕이 바뀌면 이렇구나, 잘 알고 가^^ 하면서 속 좀 긁었을 듯
| 슈리는 재생력 투탑 애들 보고 현타 오졌겠네 |
|
|
슈리는 재생력 투탑 애들 보고 현타 오졌겠네
ㅅㅂ.. 저런 것들도 멀쩡히 사는데 우리 야크샤는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얼굴은 묵묵한데, 속으로는 되게 ㅅㅂ 거렸을 거 같다.
특히 라바나는 2대왕은 처음 본다면서 왕이 바뀌면 이렇구나, 잘 알고 가^^ 하면서 속 좀 긁었을 듯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그나저나, 왕이 진짜로 울거나 빡돌면 같은 종족 수라들도 영향 받아서 날뛴다는 게 설정인데, 왕위 계승의 49일 간에는 감정 동조화도 작동하지 않는다고 봐야 하나?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