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왠지 윌라르브 명문가들 쎄한게
신들의 축복을 받아서 트리플 많이 태어나는 게 명문가들이라고 했는데 생각해보면 윌라르브에서 다수의 인간들이 축복받을만한 일은 야크샤가 아수라와 손잡은 신들에 의해 사망한 거밖에 상상이 안 되는데 설마...?
소나가 인간'들'을 증오한다고 했는데 특정한 개인들이 아닌 이상 소나가 인간들을 미워하는 건 마법명문가의 시작점이 되는 이들 여럿이 야크샤를 배신하고 아수라와 신들의 편에 붙어서 축복을 받아내서 영화를 누리기 때문에 증오하고 있는 게 아닐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