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미인 선정 때 킨나라바타 의도는 이거 아니었을까
브리트라는 킨나라였던 자기랑 연애까지 했었으니, 아예 아무 접점이 없는 슈리나 우르바시보단 자기가 유리한 게임
심판인 브리트라가 그래도 네가 낫다고 하면 킨나라바타 > 슈리, 우르바시가 성립 = 자동적으로 수라도 최고 미인이라는 근거로 활용 가능
반박 들어와도 저 무감각한 용왕이 내가 제일 낫다고 해줬다고 재반박
본인한테 그렇게 말해줄 정도라면 어느 정도 감정이 되돌아 왔다고 판단 가능 = 깨져버린 브리트라와의 관계 개선 각
뒤로 찾아간 타크사카는 어차피 자기한테 밟힌다는 거 아니까 밟히던 시절이 플래시백으로 나오든 뭐든 해서, 눈치까고 자기가 제일 낫다고 할 것
문제는
브리트라한테는 관계 개선은 커녕 3명 세트로 죽을 뻔 했고
타크사카한테는 플래시백이고 나발이고 미인이 있어야 뽑을 거 아니냐는 면박만 받고 감
속으로 쟤를 몇 대 정도 패야 좋을까 계산하고 있었을 듯 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