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2주치 몰아보며 든생각인데 얘네들 너무 정보공유를 안하는거 같다
아예 정보공유를 못하게 하는 강제성 = 인간이 신이나 시초신에 대한 발설 불가
같은것도 있긴한데
아난타도 가루다에 대해 적대적이지 않은데 시간 쓰는게 나만이 아니고 나도 이유가 있다던가 항변 안하고
가루다는 종족 내부에도 소통이 안됨 ㅋㅋㅋㅋ
얘들만 그런게 아니라 쿠베라안에 전반이 다 그런거같음
특히 신쿠 이새낀 틈만나면 ...이나 글쎄거리고
뭐 그간 말을 못한 이유들에 대해 떡밥이 풀려야 그럴만 했는지 아닌지가 드러나긴 한데
그래도 말좀 하고 살아라좀 ㅋㅋ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