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베라 완결은 괜찮을까
쿠베라 말고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작품 중에 보는 게 몇 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완결남 근데 그게 완전히 조진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기대치에 비해선 정말정말 아쉽게 뽑혔음... 뭐 후반부~결말이 이상한거지 지금 생각해도 좋은 작품은 맞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쿠베라가 이런 식으로 끝났으면 솔직히 이렇게 아쉬운 정도로 끝나진 않았을듯 ㅇㅇㅜ
진짜 아무리 이건 진짜 괜찮을 거다! 라는 생각이 드는 작품이라도 끝날 때까지 결국 모르는 거더라...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