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아난타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부분...

쫌 변태 같을지도 모르겠는데
난 저런 상황에서도 초연하게 웃는게 너무 좋음...
얘 심지어 죽으러 가기 전에도 웃었잖아
내가 아난타 처음 좋아했을 때도
파이나이트에서 싱긋 웃으며~
그거 보고 겁나 치인건데
가루다한테 웃는거나 마루나한테 웃는거나
둘다 너무 좋음..........ㅠ
| 스포 아난타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부분... |
|
|
{spo} 아난타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부분...![]() 쫌 변태 같을지도 모르겠는데 난 저런 상황에서도 초연하게 웃는게 너무 좋음... 얘 심지어 죽으러 가기 전에도 웃었잖아 내가 아난타 처음 좋아했을 때도 파이나이트에서 싱긋 웃으며~ 그거 보고 겁나 치인건데 가루다한테 웃는거나 마루나한테 웃는거나 둘다 너무 좋음..........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