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티카들이 나스티카보다 낫나 이젠 모르겠다
킨나라바타도 태초엔 아이라바타랑 문제 없이 지냈고 위기가 닥치고 나스티카는 진짜 죽으면 끝이니 생물로서 생존본능으로 본인 합리화 시켰을뿐 나스키카들 힘이 너무 크고보니 그 야크샤도 아수라랑 싸우면서 행성은 터져나감
평균 월라르브 인성들 랜덤으로 나스티카 만들었어도 현우주랑 다를꺼없었을듯 4~5선급 최고급들이 나스티카였어도 킨나라처럼 행동했을 애들이 대부분이었을꺼같음
| 아스티카들이 나스티카보다 낫나 이젠 모르겠다 |
|
|
아스티카들이 나스티카보다 낫나 이젠 모르겠다킨나라바타도 태초엔 아이라바타랑 문제 없이 지냈고 위기가 닥치고 나스티카는 진짜 죽으면 끝이니 생물로서 생존본능으로 본인 합리화 시켰을뿐 나스키카들 힘이 너무 크고보니 그 야크샤도 아수라랑 싸우면서 행성은 터져나감
평균 월라르브 인성들 랜덤으로 나스티카 만들었어도 현우주랑 다를꺼없었을듯 4~5선급 최고급들이 나스티카였어도 킨나라처럼 행동했을 애들이 대부분이었을꺼같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