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비나타 생각보다 엄청 강한 것 같은데
더파나 묘사 때문에 한 10위권 쯤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리 아카샤 서포트가 있었다고 해도 아이라바타와 힘싸움 가능한거 생각하면 최소 5~6위권 안쪽 아님?
타크사카 피셜로 용족에서 이기기 힘든 놈들 대여섯 있다고 한 거 보면, 2인자급이라도 5~6인자급까지는 꽤 고전하는 모양인데
아이라바타가 초대왕보다 약해진 상태니까 대충 1.5 정도라고 치면, 비나타도 4~5위권은 되는 것 같음
| 스포 비나타 생각보다 엄청 강한 것 같은데 |
|
|
{spo} 비나타 생각보다 엄청 강한 것 같은데더파나 묘사 때문에 한 10위권 쯤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리 아카샤 서포트가 있었다고 해도 아이라바타와 힘싸움 가능한거 생각하면 최소 5~6위권 안쪽 아님?
타크사카 피셜로 용족에서 이기기 힘든 놈들 대여섯 있다고 한 거 보면, 2인자급이라도 5~6인자급까지는 꽤 고전하는 모양인데 아이라바타가 초대왕보다 약해진 상태니까 대충 1.5 정도라고 치면, 비나타도 4~5위권은 되는 것 같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현 2인자 이름값은 나름대로 하는 것 같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