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내가 전에도 말했지만


과소보호가 안좋은만큼 과대보호도 안좋음
https://m.chuing.net/zboard/view.php?id=wku&no=84022
여기 댓글에서도 내가 생각한 부분 그대로
이번화 가루다가 말했는데
가루다는 그걸 아난타 욕을 하면서 말했고
나는 아난타한테 가혹한 시스템이라 말한 차이지만...
그리고 아난타가 야크샤랑 아이라바타 살리려고 노력한거
그거 보고 거기서부터 다들 아난타한테 공감해주고
같이 분노해준거지만
난 그거 보고 살짝 불안해지긴 하더라
다 같은 우주의 구성원들인데
누구는 아난타랑 친하다고 구해주려고 노력하고
누구는 아니니까 구해주려는 시도도 안하고...
이런 말이 안나올 수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그 부분은 아무도 말 안하네
아무튼 단 한명한테 모든걸 결정할 권한을 주는건 잘못됐지
이걸 난 아난타를 좋아하니까 시스템 탓을 하는거고
가루다는 그게 아니니까 아난타 욕을 하는거고
뭐 그런거겠지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