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학살 다들 꺼려한다는거 의외로 납득되지 않음?
작중 등장한 나스티카들 학살 전적에 따라 5가지로 나눠보면
1. 진짜 즐겨서 못 끊는 케이스
얘들 속하는 애들 중 대다수는 학살스택 쌓다가 아그니 포함 신들에게 낙불 쳐맞아서 골로 가버리는 바람에, 간다르바 라바나처럼 재생력 쩔어주는 놈들 빼고는 다 죽었을거임
2. 학살 좋아했지만 별로 강하지는 않은 케이스
or 학살 좋아했지만 질려서 잘 안하는 케이스
2번은 1번 놈들 죽는거 보고 점차 몸 사리면서 후대에 잘 안하게 된 케이스 같음.
사가라나 작중 등장한 일반적인 나스티카들은 다 여기에 해당될듯
3. 가끔 학살한 전적이 있지만, 개과천선해서 현 시점에서는 절대 안하는 케이스
하누만이 여기에 해당될듯?
슈리 불여우 시절 고려하면 여기에 해당될수도
우트팔라도 하프 만든 이후에는 이쪽일테고
4. 초창기부터 학살 반대파
야크샤 메나카 빼고는 없을듯
5. 그냥 귀찮아서 학살이고 뭐고 노관심
용족 대다수는 여기에 해당될거라고 생각함. 당장 왕부터가 카레곰 피셜로 학살 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적다고 함
바스키도 여기에 들어갈듯? 마성마법 내려준거 보면 그냥 아무 생각이 없어보임 ㅋㅋㅋㅋ
6. 인간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전략적인 판단 하에 학살은 잘 안함
아수라 킨나라가 여기에 해당될듯
아수라는 인간에 적대적일테고 킨나라는 중립적이라는 차이가 있긴 함
아카샤 비나타 마나스빈도 이쪽일듯
학살을 못끊을 정도로 좋아하는 놈들은 간다르바 라바나급 재생력이 아닌 이상 낙불맞고 0차원행이었을테고
나머지도 질리거나 몸 사려서 접었다고 하면 납득되긴 함
다만 대부분은 236에 속할듯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