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이번화 아수라 마나스빈 대치장면에서
아수라 정색한 이유 멀까요
동맹 종족끼리 구우지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아수라족이 피해 입은 종족도 아니고 아니면 아닌거지
머 저걸로 괜히 몰아붙이고 싸우고 있을 이유가 없는데
굳이 저러는 이유가 좀 궁금함
| 스포 이번화 아수라 마나스빈 대치장면에서 |
|
|
{spo} 이번화 아수라 마나스빈 대치장면에서아수라 정색한 이유 멀까요 동맹 종족끼리 구우지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아수라족이 피해 입은 종족도 아니고 아니면 아닌거지 머 저걸로 괜히 몰아붙이고 싸우고 있을 이유가 없는데 굳이 저러는 이유가 좀 궁금함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마나스빈이 막아선것도 무시했다기보단 일단 아난타 변호를 위해서 순간적으로 그런거라 기분 나쁠 정도까진 아니라고 보는데 클로즈업 표정 보니 뭐라고 해야하지 뭔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그걸 방해하니 심기가 거슬려하는 그런 느낌을 받았네요
제가 아수라과라서 아마 맞을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