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라도 최상급 나스티카긴 한거 같은데
7~8위 정도 끄트머리 아슬아슬하게 차지하고 있을거 같음.
태초 아난타족 여성형에서 그래도 제일 강했으니, 최상급 나스티카에 여성형 하나 정도는 있지 않을지?
다른 종족은
브리트라 킨나라 아이라바타 슈리 메나카 우르바시 라바나? 랄타라맘
최상급 여성형 나스티카들 1~2,3인자 종족별로 한자리 씩 차지하고 있는 중인데 사가라는 저렇게 2~3인자 라인은 못 들어도 최상급 끄트머리는 들었을거 같음
뭐, 그래봐야 7, 8위 정도라 라바나같은 2인자 한테는 밀려버리는 그런 경우같지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