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잠깐 아수라 마법도 계륵인 거 아니야?
바스키야 지 마법 쓰래기로 소문난 일에 대고 호탕하게 웃을 수 있는 성격인데
만약 아수라 마법도 쓰래기로 통한다면 아수라 성격상 마성마법 시스템 자체를 혐오할 거 같고 이래 전재하면 오늘자 행적도 얼추 속이 잘보임
2부에서 아샤가 신성마법 시스템 자체를 혐오했던 모습과 오버랩되기도하고
| 스포 잠깐 아수라 마법도 계륵인 거 아니야? |
|
|
{spo} 잠깐 아수라 마법도 계륵인 거 아니야?바스키야 지 마법 쓰래기로 소문난 일에 대고 호탕하게 웃을 수 있는 성격인데
만약 아수라 마법도 쓰래기로 통한다면 아수라 성격상 마성마법 시스템 자체를 혐오할 거 같고 이래 전재하면 오늘자 행적도 얼추 속이 잘보임
2부에서 아샤가 신성마법 시스템 자체를 혐오했던 모습과 오버랩되기도하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