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마루나 존칭설정 대단하게까지 느껴짐
후기피셜 "마루나는 동족 나스티카들에게만 님 자를 붙이고, 타종족은 왕에게조차 존칭생략하는 편이 보통"
그만큼 마루나의 동족애가 뛰어나다는 뜻이긴 하겠지만... 본인 말마따나 심기 거슬리면 바로 죽여버리려 들 수 있는 생물이 나스티카인데, 타 종족에게는 대화할 때조차 님 자를 안 붙여준다는 게ㅋㅋ 카드루 수준 인성만 되더라도 라크샤사가 이봐요 당신 하고 그냥 이름 부르면 죽여버리고도 남을 거 같은데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