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누구탓도 아니지
제보한 그새끼만 절대악인거임
여기에 누가 실제로 저거 관련해서 문제될만한 글을 싸지른적이 없음
누군가가 말실수한게 아님
마음먹고 왜곡하도록 싸질러서 작가한테 보내면 작가는 그거만 보고 어이없을수밖에 없음
그렇다고 이게 작가잘못도 아님
원래 세상은 미꾸라지 한마리때문에 정상인 100명이 손해보면서 살아가는거임
| 이건 누구탓도 아니지 |
|
|
이건 누구탓도 아니지제보한 그새끼만 절대악인거임 여기에 누가 실제로 저거 관련해서 문제될만한 글을 싸지른적이 없음 누군가가 말실수한게 아님 마음먹고 왜곡하도록 싸질러서 작가한테 보내면 작가는 그거만 보고 어이없을수밖에 없음 그렇다고 이게 작가잘못도 아님
원래 세상은 미꾸라지 한마리때문에 정상인 100명이 손해보면서 살아가는거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