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태인류와 ㅇㅋㅅ 대립이 있다면
그 태인류 사냥 동참한 댕댕이 라크샤샤가 성장단계가 2~3단계인데 인간으로 치면 초딩~중딩 정도임
야크샤 입장에선 어린애가 한때 실수할수도 있는 정도로 생각할텐데
태인류 입장에선 그 실수가 동족 수백수천명이 학살당한 일
이것때문에 갈등이 나지 않을까함
우주초기일수록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거나 입장차이를 좁히기 어려울테고
| 스포 태인류와 ㅇㅋㅅ 대립이 있다면 |
|
|
{spo} 태인류와 ㅇㅋㅅ 대립이 있다면그 태인류 사냥 동참한 댕댕이 라크샤샤가 성장단계가 2~3단계인데 인간으로 치면 초딩~중딩 정도임
야크샤 입장에선 어린애가 한때 실수할수도 있는 정도로 생각할텐데 태인류 입장에선 그 실수가 동족 수백수천명이 학살당한 일
이것때문에 갈등이 나지 않을까함 우주초기일수록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거나 입장차이를 좁히기 어려울테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