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사실 이번엔 같은 내용이더라도 배치가 졸라 아쉽지
저번화에 마루나한태 클라이막스 부분으로 하이라이트 몰아주고 챕터까지 끝냈으면
마루나 나온 내용이 먹히는일도, 챕터 뺏었다는 불만도 덜나오긴 할듯
브라흐마도 한번에 2편이라 상대적으로 묻히긴 했지만
마루나가 더 심하게 묻혀버림
| 스포 사실 이번엔 같은 내용이더라도 배치가 졸라 아쉽지 |
|
|
{spo} 사실 이번엔 같은 내용이더라도 배치가 졸라 아쉽지저번화에 마루나한태 클라이막스 부분으로 하이라이트 몰아주고 챕터까지 끝냈으면
마루나 나온 내용이 먹히는일도, 챕터 뺏었다는 불만도 덜나오긴 할듯
브라흐마도 한번에 2편이라 상대적으로 묻히긴 했지만
마루나가 더 심하게 묻혀버림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마루나 챕터 하이라이트를 마루나가 끝맺은채 진행만 했으면 좋았는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