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 후기 보면서 작가님한테 실망함..
작가님이 무조건 나쁘다 그런건 아닌데 이번 작가의 말 보면 아마 커플링 분쇄되서 화난 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런 부분도 있다만 독자들이 저번화에서 3000개 댓글이 넘게 설전을 벌인 이유는 마루나 챕터인데 태브릴 뇌절인 것도 이상하고 연출도 실패하고 독자 입장에서는 되게 힘빠지는 전개였는데 그걸 단순히 커풀링 분쇄여서 화가 났다라고 여긴다면... 나중에도 또 이런 전개가 나올텐데 그때도 이럴까봐 힘빠짐...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