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이번편의 반감요소를 꼽아보자
※전 불만없이 봤지만 쿠게가 불타기때문에 적어봅니다
1. 또 환생이네 환생 우려먹기 안좋다
2. 브릴리스한테 얽히는 서사와 설정이 뭐 이리 많냐
3. 브릴리스 캐릭터가 싫다
4. 브릴리스랑 아무 연관 떡밥없던 마루나랑 이게 웬?
5. 금발녀 마음에 들었고 마루나랑 케미도 좋았는데 갑자기 브릴리스였다니
6. 마루나가 성장하는 마루나 챕터에서 막판에 브릴리스 나타나서 좋지않은 씬스틸러, 챕터 주인공 채가기
기타등등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